본문 바로가기
최신이슈

코로나: 유럽은 어떻게 봉쇄 규제를 풀고 있나요?

by 우리모두의 행복 2021. 6. 2.

프랑스



유럽 코로나 19 예방접종 캠페인의 속도가 빨라지고 많은 나라에서 감염률이 떨어지고 있다. 여름과 관광철을 앞두고 폐쇄가 점차 완화되고 있으며, EU 27개 회원국은 6월 말까지 여행용 디지털 예방접종 인증서를 갖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6월 9일부터 현재 21시부터 6시까지인 야간 통행금지가 2시간 후인 23시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식당, 카페, 술집은 50%의 용량과 최대 6명의 테이블로 실내에서 손님들을 대접할 수 있게 될 것이다. 5월에 모두 재개장한 박물관, 영화관, 스포츠 장소, 그리고 필수적이지 않은 상점들은 그들의 역량을 증가시킬 수 있을 것이다. 현행 계획에 따르면 6월 30일부터, 규제와 통행금지가 끝날 것이다.

 

독일



11월 이후 폐쇄된 독일 전역에서 대책이 완화되고 있다. 야외 테라스와 레스토랑, 박물관, 야외 콘서트 등이 독일 전역에 재개장했으며 야외 수영장도 문을 열었다.서부 라인랜드-팔라틴 주 등 일부 지역도 6월 2일부터 주민 10만 명당 신규 감염률이 50명 이하인 지역에 실내 식당을 열고 있다.

 

이탈리아



6월 1일, 이탈리아 식당과 술집이 실내 서비스를 위해 문을 열었습니다. 스포츠 경기장은 최대 수용인원의 25%까지 관람할 수 있다. 23:00~05:00 통행금지는 6월 7일부터 자정까지 연기될 것이며 6월 21일 완전히 폐지될 것이다. 3개 지역은 이미 위험도가 가장 낮은 '화이트 존'이 되었으며 상황이 계속 개선될 경우 6월 7일과 14일 로마와 밀라노를 포함한 더 많은 지역이 합류할 것으로 예상된다. 화이트존에서 적용되는 유일한 제한사항은 사회적 거리감과 실내와 혼잡한 야외 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덴마크



덴마크의 생활이 정상으로 돌아오고 있다. 나이트클럽을 제외한 실내 사업은 모두 문을 연다. 정부는 또한 15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코로나 패스"를 도입했다.휴대전화나 종이로 이용할 수 있는 이 패스는 지난 72시간 동안 사람들이 예방접종을 받았는지, 이전에 감염됐는지, 또는 음성검사를 받았는지를 보여준다. 사람들은 그것을 술집, 식당, 박물관, 미용사, 또는 축구 경기에 참석하기 위해 보여줄 필요가 있다.

 

그리스



6월 1일, 그리스는 자국민들을 위한 디지털 녹색 인증서를 출시했는데, 이 인증서는 EU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보유자가 백신 접종을 받았는지, 바이러스로부터 회복되었는지, 또는 최근 음성 PCR 검사나 항원 검사를 받았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5월 15일 이후, 정부는 만약 그들이 백신을 맞았거나 네거티브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제공할 수 있다면, 어떤 관광객도 그 나라를 방문하는 것을 허용해왔다. 해변, 술집, 레스토랑은 문을 열었지만 00시 30분부터 05시 사이 통금 시간은 여전히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공공장소, 상점 및 서비스에는 마스크가 의무화되어 있습니다.

 

폴란드



호텔, 레스토랑, 바는 물론 박물관, 미술관, 영화관, 극장까지 문을 열었지만 모두 50%의 용량을 갖추고 있다.상점과 쇼핑몰도 문을 열었지만 손님의 수는 제한되어 있다. 나이트클럽은 빠르면 6월 5일까지 문을 닫을 것이다.

 

스페인



정부는 스페인이 6월 7일부터 백신 접종을 받은 모든 관광객들을 환영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여행자들은 호주나 뉴질랜드와 같은 "안전한" 정부 국가 중 한 곳에서 오지 않는 한, 도착에 대한 부정적인 테스트를 제시해야 할 것이다. 대부분의 가게, 술집, 식당, 박물관이 문을 열지만, 6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은 여전히 대부분의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써야 한다.

 

벨기에



정부는 중환자실에 있는 코로나 환자의 수가 500명 이하로 유지된다면 6월 9일에 규제를 더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음주, 식사,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실내 공간은 영화관, 극장뿐만 아니라 최대 200명의 투숙객으로 재개장할 예정이다. 거의 7개월간의 폐쇄 이후인 5월에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야외 서비스가 재개되었다.

 

포르투갈



포르투갈은 대부분의 규제를 철폐했다. 박물관, 갤러리, 상점들이 문을 연다. 식당들은 실내에서 6명, 야외에서 10명의 식탁을 제공할 수 있으며 22시 30분에 문을 닫아야 한다.나이트클럽과 술집은 문을 닫고 있다.

 

네덜란드



6월 5일부터는 박물관, 역사적인 건물, 놀이공원, 자연공원, 동물원이 실내 공간을 다시 열 수 있으며, 방문객 수는 제한될 것이다.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모든 장소는 한 테이블당 최대 4명으로 06:00에서 22:00까지 열 수 있습니다. 정부는 6월 22일 나이트클럽과 축제, 콘서트 재개장을 위한 추가 재개장을 6월 30일에 진행할지를 결정할 것이다.

 

아일랜드



호텔과 B&B는 6월 2일부터 다시 운영될 예정이다. 6월 7일부터, 식당과 술집은 최대 6명의 고객들로 구성된 그룹을 위해 야외에서 문을 열 수 있고, 야외 스포츠 경기는 다시 열릴 수 있지만, 구경꾼은 없다. 미용사, 박물관, 도서관, 갤러리 등이 이미 문을 열었고, 사람들은 다시 고향을 벗어나 여행을 할 수 있으며, 스포츠 훈련도 재개되었다.

 

스웨덴



지난해 스웨덴은 다른 나라들이 폐쇄상태에 있을 때 규제를 피하려 했지만, 지금은 스칸디나비아에서 규제를 완화하기 시작한 마지막 국가입니다. 6월 1일부터는 스포츠 행사, 야외 콘서트, 영화관 및 시장, 바 개장 시간 연장 등에 참가할 수 있는 인원수에 대해 규정이 완화된다. 사적 모임과 행사 제한 등이 제기되는 7월 1일부터 추가 완화가 예상된다.

 

'최신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근혜:한국 법원 전 대통령에 징역선고  (0) 202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