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6

코로나19: 사산 위험은 바이러스 및 소매 판매 반등에 따라 증가할 수 있다 1. 사산 위험은 코로나 여기 이번 주 금요일 아침에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병에 대해 알아야 할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그럼 오늘 저녁에 또 다른 소식을 전해 드리죠. 코로나바이러스를 출산할 때쯤이면 사산이나 조산아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지만 전반적인 위험은 낮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국립 산부인과 기아 감사는 2020년 5월 말~2021년 1월 영국에서 출산한 34만 명 이상의 여성이 참여한 자료를 조사했다. 과학자들은 대부분의 임신은 영향을 받지 않지만, 그들의 발견은 임신한 여성들이 자격을 갖추는 즉시 그들의 일을 하도록 격려해야 한다고 말한다. 2와 함께 증가할 수 있다. 심각한 질병 - 여전히 호텔 심각한 건강 조건을 가진 사람들은 높은 코로나 감염율을 가진 나라에서 돌아올 때 호텔 대신 집에서.. 2021. 6. 2.
코로나: 유럽은 어떻게 봉쇄 규제를 풀고 있나요? 프랑스 유럽 코로나 19 예방접종 캠페인의 속도가 빨라지고 많은 나라에서 감염률이 떨어지고 있다. 여름과 관광철을 앞두고 폐쇄가 점차 완화되고 있으며, EU 27개 회원국은 6월 말까지 여행용 디지털 예방접종 인증서를 갖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6월 9일부터 현재 21시부터 6시까지인 야간 통행금지가 2시간 후인 23시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식당, 카페, 술집은 50%의 용량과 최대 6명의 테이블로 실내에서 손님들을 대접할 수 있게 될 것이다. 5월에 모두 재개장한 박물관, 영화관, 스포츠 장소, 그리고 필수적이지 않은 상점들은 그들의 역량을 증가시킬 수 있을 것이다. 현행 계획에 따르면 6월 30일부터, 규제와 통행금지가 끝날 것이다. 독일 11월 이후 폐쇄된 독일 전역에서 대책이 완화되고 있다... 2021. 6. 2.
북한이 흡연을 어떻게 다루려고 하는가 새 법은 뭐라고 하는가? 북한 같은 나라는 지도자가 대중 앞에서 끊임없이 밝힘으로써 잘못된 메시지를 보낼 때 어떻게 세계 최고 흡연율 중 하나를 다루는가? 세계 보건기구의 자료에 따르면, 흡연에 반대하는 많은 캠페인이 있었는데, 이 캠페인은 남성들 중 거의 절반이 담배를 피우지만 여성은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고 한다. 이달 초 통과된 법은 북한의 공공장소에서의 흡연 금지를 명시하고 주민들에게 "더 문화적이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규칙을 정했다. 그러나 관영 매체들은 종종 김정은이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나쁜 본보기가 되고 있다. 그렇다면, 흡연 금지 조치들이 정확히 무엇을 달성하고 있을까요? 11월 초에 채택된 담배 금지법은 모든 기관, 단체, 시민들이 "국민들의 생명과 건강을 보호하.. 2021. 5. 24.
이승기의 여자 이다인은 누구? 최근 이승기의 열애 소식이 들리자, 사람들은 이승기의 연애대상이 누구인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승기의 열애 대상은 이다인으로 밝혀졌으며, 이다인의 인지도가 낮아 사람들은 이다인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목차 이승기의 연인 이다인은 누구? 이다인과 이승기의 인연 이다인 이승기 열애 반응 이승기의 연인 이다인은 누구? 이승기에 비해 이다인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다인도 이승기와 같은 배우로 활동 중인 연예인입니다. 2014년 tvN 드라마 하였습니다. 이다인은 이후 드라마 안투라지, 단 터프 리즈 너, 영화 역린 등에 출현하여 연기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이다인은 1992년 생으로 올해 30살이며,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다인의 집안은 연기자 집안.. 2021. 5. 24.